사회복지학과 주간 야간 > 입학상담

menu_tlt_mo_01.jpg

입학상담

사회복지학과 주간 야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성우 작성일19-08-30 08:11 조회10,355회 댓글3건

본문

사회복지 주간이랑 야간이랑 나뉘어져있는데요 수업이 주간 또는 야간에 있는 것 말고 차이점이 있나요?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면 2급자격증이 주어지나요? 사회복지 2급 자격증 이외에 어떤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나요?


댓글목록

장용언님의 댓글

장용언 작성일

안녕하세요. 위덕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과장 장용언 입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우리과는 주간과 야간으로 구분해서 모집하지만 수업은 주간과 야간 모두 수강이 가능합니다.
    주간과 야간에 모두 강의를 듣게 됨으로써 개인적인 시간 활용이 용이합니다. 또한 야간이 개설되지
    않은 학과에 비해 다양한 과목을 들을 수 있습니다.
2. 졸업하면 사회복지사 2급은 무시험으로 주게 됩니다. 또한, 2년제 학교와 달리 4년제라 4학년 졸업 후 매년
 1월에 실시되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3. 사회복지사 2급 외에 사회복지사 1급

장용언님의 댓글

장용언 작성일

위의 질문에 자격증 관련 답변입니다.
사회복지사 1급, 건강가정사, 보육교사, 청소년상담사, 학교사회복지사,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의료사회복지사  등은 사회복지학과에서 수강하는 과목과 공통되거나 추가 과목 이수를 통해 취득이 가능합니다.
고령화, 저출산 변화되는 우리나라의 현실에서 사회복지는 전망이 밝으며, 특히 위덕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지역사회(포항, 경주)와 울산, 대구 등 사회복지기관에 취업이 잘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장용언님의 댓글

장용언 작성일

마지막으로 위덕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은 F&Q 코너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